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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운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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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운보드 제안서

아파트 등 빌딩 엘리베이터 내 효과적인 동영상 미디어

아파트, 빌딩의 승강기 내/외부에 설치된 모니터를 통해
입주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와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는 영상 미디어 서비스 입니다.
주거공간의 접점에 위치하여 주목도가 높음
입주공간의 필수 이동 수단인 엘리베이터 내 배치
타겟과 성향을 고려한 맞춤 컨텐츠 및 광고 제공

명확한 타겟 고객 공략, 차별화된 이미지 마케팅이 가능한 미디어

주거 환경에 맞는 다양한 정보성 컨텐츠를 바탕으로 광고 메세지를 전달합니다.


다양한 정보성 컨텐츠

날씨, 뉴스, 문화, 아파트 공지사항 등 다양한 정보 제공을 통한 광고 주목도 확대

광고 영상

기업 홍보, 제품 홍보,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이미지 또는 영상 광고로 표출

전국을 커버하는 지역 밀착형 매체

전국 지역을 커버하는 국내 최대 엘리베이터 미디어, 전국 8,559대(482단지) 설치 운영
  • 반복적인 영상 노출로 이미지 각인에 효과적

    6시~24시 , 18시간 운영

    비용 대비 효율적인 홍보 효과 기대

    품위 있는 영상 홍보 매체로 기업 브랜드 구축과 사용자의 주목도 향상

  • 인천

    서울

    경기

    강원

    충북

    충남

    대전

    전북

    광주

    경북

    경남

    대구

    울산

    부산

    2,146대148단지

    811대43단지

    1,620대90단지

    41대2단지

    50대1단지

    87대4단지

    233대12단지

    495대30단지

    90대7단지

    50대3단지

    190대6단지

    1857대94단지

    71대4단지

    838대38단지

높은 광고 도달률 및 주목도

타겟 고객에 대한 광고 도달률 및 광고 주목도가 높고, 타겟 밀착 메시지 전달력이 높은 매체입니다.
엘리베이터 미디어 광고 시청 수준
  • 모두 자세히 시청

  • 전반적으로 자세히 시청

  • 전반적으로 대충 보지만, 관심이 가는 광고는 자세히 봄

  • 자세히 보는 경우는 거의 없음

  • 거의 시청하지 않음

광고 시청 67.6%    >    시청 안함 32,4%

매체 보유 승강기 탑승 시 주된 행동 관찰
  • 엘리베이터 안의 미디어 모니터를 본다

  • 엘리베이터가 몇 층을 지나는지 본다

  • 엘리베이터 안의 거울을 본다

  • 엘리베이터 안에 붙어 있는 게시판을 본다

  • 특별히 하는 것 없다

자세히 모니터를 본다 52.1%    >    자세히 안본다 32.4%

  • 2009.02 거주민 표본조사
    (nielsen)
  • 표본 대상 : 1.050명 (개별 면접 : 1,000명, 관찰법 : 50명)

    조사 방법 : 서울시 및 5대 광역시의 아파트 단지별 유의 할당

  • 조사 기간 : 2008년 12월 22일 ~ 2009년 2월 1일 (전체 6주)

    표본 오차 : ±3.1%p

구분 15초 30초 비고
서울 프리미엄 12,000 20,000 - 규정된 할인정책 범위 내 중복 할인 적용 가능
- 프리미엄(강남/서초/송파)는 대수 할인적용 제외
- 할인정책은 별도 문의
서울 일반 9,000 15,000
경기 및 광역시 8,000 12,000
기타 지역 6,000 9,000

※ 원 단위 / 부가세 별도 / 모니터당, 1개월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