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보드
PDF 다운로드
타운보드 제안서
타운보드 제안서

아파트 등 빌딩 엘리베이터 내 효과적인 동영상 미디어
입주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와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는 영상 미디어 서비스 입니다.
- 주거공간의 접점에 위치하여 주목도가 높음

- 입주공간의 필수 이동 수단인 엘리베이터 내 배치

- 타겟과 성향을 고려한 맞춤 컨텐츠 및 광고 제공

명확한 타겟 고객 공략, 차별화된 이미지 마케팅이 가능한 미디어

- 다양한 정보성 컨텐츠
-
날씨, 뉴스, 문화, 아파트 공지사항 등 다양한 정보 제공을 통한 광고 주목도 확대
-
- 광고 영상
-
기업 홍보, 제품 홍보,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이미지 또는 영상 광고로 표출
-
전국을 커버하는 지역 밀착형 매체
-
반복적인 영상 노출로 이미지 각인에 효과적
6시~24시 , 18시간 운영
비용 대비 효율적인 홍보 효과 기대
품위 있는 영상 홍보 매체로 기업 브랜드 구축과 사용자의 주목도 향상
-
인천
서울
경기
강원
충북
충남
대전
전북
광주
경북
경남
대구
울산
부산
2,146대148단지
811대43단지
1,620대90단지
41대2단지
50대1단지
87대4단지
233대12단지
495대30단지
90대7단지
50대3단지
190대6단지
1857대94단지
71대4단지
838대38단지
높은 광고 도달률 및 주목도
- 엘리베이터 미디어 광고 시청 수준
-
-
모두 자세히 시청
-
-
전반적으로 자세히 시청
-
-
전반적으로 대충 보지만, 관심이 가는 광고는 자세히 봄
-
-
자세히 보는 경우는 거의 없음
-
-
거의 시청하지 않음
-
-
광고 시청 67.6% > 시청 안함 32,4%
- 매체 보유 승강기 탑승 시 주된 행동 관찰
-
-
엘리베이터 안의 미디어 모니터를 본다
-
-
엘리베이터가 몇 층을 지나는지 본다
-
-
엘리베이터 안의 거울을 본다
-
-
엘리베이터 안에 붙어 있는 게시판을 본다
-
-
특별히 하는 것 없다
-
-
자세히 모니터를 본다 52.1% > 자세히 안본다 32.4%
- 2009.02 거주민 표본조사
(nielsen) -
표본 대상 : 1.050명 (개별 면접 : 1,000명, 관찰법 : 50명)
조사 방법 : 서울시 및 5대 광역시의 아파트 단지별 유의 할당
-
조사 기간 : 2008년 12월 22일 ~ 2009년 2월 1일 (전체 6주)
표본 오차 : ±3.1%p
구분 | 15초 | 30초 | 비고 |
---|---|---|---|
서울 프리미엄 | 12,000 | 20,000 |
- 규정된 할인정책 범위 내 중복 할인 적용 가능 - 프리미엄(강남/서초/송파)는 대수 할인적용 제외 - 할인정책은 별도 문의 |
서울 일반 | 9,000 | 15,000 | |
경기 및 광역시 | 8,000 | 12,000 | |
기타 지역 | 6,000 | 9,000 |
※ 원 단위 / 부가세 별도 / 모니터당, 1개월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