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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EVATOR MEDIA

아파트, 오피스텔, 오피스빌딩의 승강기 내·외부에 설치된 모니터를 통해 엘리베이터 이용객들에게
동영상 광고 및 다양한 콘텐츠를 맞춤형 중앙컨트롤 시스템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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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운보드 제안서

국내 유일 전국 단위
엘리베이터 매체
홈(가족) 타깃 공략
특화 매체
제한된 공간 강제시청
높은 각인효과
지역 선별적
타깃팅 가능
주거공간의 접점에 위치하여 주목도가 높음
입주공간의 필수 이동 수단인 엘리베이터 내 배치
타깃과 성향을 고려한 맞춤 콘텐츠 및 광고 제공

명확한 타깃 고객 공략, 차별화된 이미지 마케팅이 가능한 매체로
주거 환경에 맞는 유용한 생활 정보와 콘텐츠를 바탕으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

날씨, 뉴스, 문화, 아파트 공지사항 등 다양한 정보 제공을 통한 광고 주목도 확대

광고 영상

기업 홍보, 제품 홍보,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이미지 또는 영상 광고로 표출

일 평균 엘리베이터 이용 횟수는 평균 6회, 6회 이상이 65% 수준이며,
아파트 거주자의 88%가 시청하는 주목도 높은 영상 매체로 광고 선호도 및 소비자 행동 변화에 긍정적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일 평균 엘리베이터 이용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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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운보드 시청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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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인지 유지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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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역할-광고 자주 보면 구매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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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운보드 광고효과, 한국 디지털 사이니지 연구소, 2018>
매체 사양 및 운영
설치수량 규격 운영시간 송출횟수 영상길이 비고
12,700여 대(운영수량은 유동적임) 17”(가로형) / 21”, 25”(세로형) 06:00 ~ 24:00 (18시간) 100회 / 일 15초 / 30초
매체 운영 지역 및 수량
  • 구분 수량(대)
    전국 12,710
    서울, 수도권 6,500
    지방 6,200
    중부 800
    호남 2,200
    영남 3,200
    부산 900
    대구 1,900
    광주 1,650

전국 지역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국내 유일의 엘리베이터 매체로 전국 12,710대를 운영 중 입니다.

※ 설치수량 및 운영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